티스토리 뷰

tech

출시 앞두고 있는 갤럭시 S8 구경하세요!

TheBetterDay 2017. 3. 24. 08:49

리뷰 및 동영상 제작 문의 : takeB.taKer@gmail.com


유출인지 노출인지는 잘 모르겠지만... 유명 IT 트위터리안 Evan Blass(@evleaks)를 통해 갤럭시 S8의 모습이 담긴 이미지 파일이 공유됐다. 지금까지 다양한 루머 속 모습과 일맥상통하며 이미지 속 모습이 굉장히 디테일하다. 이건 갤럭시 S8의 루머라기 보다는 '정보'에 가깝다.

지금까지 Evan Blass가 보여준 미출시된 신제품 소식의 정확도를 고려해도 갤럭시 S8의 이미지는 정보란 생각이 든다.

그래서 공유한다!




출시를 일주일 남기고 있는 갤럭시 S8의 디자인과 컬러를 지금 바로 구경해 보자!




동일한 색상의 모델이 두개인 이유는 좌측은 갤럭시 S8이고, 우측은 갤럭시 S8+ 모델이라 한다. 크기를 제외하면 동일한 모양을 보여준다.

갤럭시 S8 출시 색상은 3가지로, '블랙 스카이(Black Sky)', '오키드 그레이(Orchid Grey)' 그리고 '아크틱 실버(Arctic Silver)'다. 





후면에 배치한 홈버튼도 확인 가능하며, 갤럭시 S8(Galaxy S8)이란 브랜드(제품)명도 확인된다. 좌측에 추가한 물리 버튼의 존재로 빅스비(Bixby)관련 루머도 확인시켜 준다.




골드(Gold) 색상이 하나 더 출시할 수 있다는 것을 암시하는 이미지 파일도 공개됐다.





유출(노출)된 이미지로 구경하는 갤럭시 S8의 첫인상은...

합격점을 줄 수 있을 듯 하다. 스마트폰을 구입(변경)하는 분들이 가장 먼저 '디자인(design)'에 민감하게 반응하게 되는데... 갤럭시 S8은 전작인 갤럭시 S7이나 갤럭시 노트7에서 보여주었던 모습과는 다른 모습(디자인)을 보여주고 있어서 관심을 받기 충분했고, 새로 변경된 모습(디자인)도 상당히 매력적으로 보인다.

18:9에 가까운 화면비에 '엣지스크린'을 전 모델에 추가하면서 보이는 모습만큼은 미려하고 세련됐다. 남은 문제는 사용성! 디자인만 놓고 갤럭시 S8을 논한다면 상당히 매력적인 스마트폰의 등장이라 생각된다.





Comments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